소식

DASOMI FOUNDATION
다솜체험담후기 다솜체험담후기
다솜체험담후기
★★★세계최고의 간병을 경험하다!! 대구보건대-다솜이간병!!★★★
  • 작성자
    오명희
  • 작성일
    2019-11-04 15:40:09
  • 조회수
    1050
♡♡♡♡♡♡♡♡♡♡♡♡♡♡♡♡♡♡♡♡♡♡♡♡♡♡♡♡♡♡♡♡♡♡♡♡♡♡♡♡♡♡♡♡♡♡♡♡♡♡♡♡♡♡♡

2018년 10월 경 친정엄마의 갑작스런 뇌질환 발병으로 너무 힘이들고 경황이 없었던 가운데,

<간호간병통합서비스>라는 제도를 우연히 알게 되었고,

운좋게 대구 보건대학교의 <다솜이재단>의 간병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여태껏 <개인간병>만 이용해왔던 저희 가족들은 내심 조마조마하고 불안한 심정이었습니다.

'과연 보호자도 없이 제대로된 간병이 이루어질 수 있을까?'

'환자에게 소홀하지는 않을까?'


하지만 그런 생각은 쓸데없는 기우 였다는 사실을 깨닫는데는 그리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프로페셔널하며, 체계적이며, 따뜻한 마음까지 겸비하신 대구보건대(다솜이재단 간병사님)들은

단언컨대 대한민국 아니 세계 최고! 수준의 간병사님들이시라고 장담합니다.

입원생활의 하나부터~ 열까지~ 거기다 환자의 상처받은 마음까지 다독이며, 치료의 의지를 북돋아 주시기까지 하십니다.

요즘 친정엄마는 어쩌다 외출을 나가시면,

'집(보건대)으로 돌아 가자' 라고 하시며

병실에 다시 돌아오시면 그제서야 긴장이 풀리며 편안해지실 정도입니다.


이 세상 어떤 말로도 우리 가족의 마음을 다 표현하기 부족하지만, 거듭 거듭 감사의 말씀 전해 드립니다.

이렇게 훌륭한 <다솜이간병서비스를> 경험하게 된것도, 우리 가족에게 행운이었고, 평생 잊을 수 없을 겁니다.

모쪼록 간병사님 모두 건강하시고, 진정한 사회적기업 <다솜이재단> 응원합니다~

더불어 10년간 후원했다는 <교보생명>도 응원합니다~


보건대 82병동 다솜이 간병사님들 완전 고맙고~! 사랑합니다~! 최고입니다~!!!

♡♡♡♡♡♡♡♡♡♡♡♡♡♡♡♡♡♡♡♡♡♡♡♡♡♡♡♡♡♡♡♡♡♡♡♡♡♡♡♡♡♡♡♡♡♡♡♡♡♡♡♡♡♡♡